복지관소개
인사말 목록
인사말

어르신을 가족처럼 진실한 마음으로 섬기겠습니다. 신내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신내노인종합복지관장 김종범입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은 서울의 동북부에 있는 봉화산을 배경으로 주변의 자연이 아름다운 신내공원 입구에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중랑구에서 2008년 10월에 건립하였으며,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하여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영안복지재단에서 수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먼저 우리 신내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기관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는 자원봉사 후원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내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에서 어르신의 복지 활동에 일선 기관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고령사회로 어르신들의 복지사업을 더욱 고민하고 신경써야하는 때인 것 같습니다. 어르신들은 마음으로나 육체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분들이 다른 계층에 비하여 많으시고 현재의 우리 사회를 이어주는 기둥 같은 역할을 하신 분들로 고생하신 보람이 이제는 즐겁고 행복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우리 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이 우리 지역사회에 하나의 일원으로 참여하고 서로 함께할 수 있는 사업들을 펼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존중받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서로 소통하는 장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불어 가정과 일터에 하시는 모든 일이 다 잘 되시기를 기원드리며, 다시 한 번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인복지터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김종범 올림

TEL. 02) 3421-4800   |   FAX. 02) 3421-4901

주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15길 175   |   이메일: sinnae4800@hanmail.net

COPYRIGHT © 2020 BY 신내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