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이야기
공지사항 목록
공지사항
목록
<공지>2021년도 급식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
21-02-19 16:31 16회 0건
공고문.hwp
붙임 및 별첨서류.hwp

2021년도 급식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2021년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과 병설 신내데이케어센터에서는 식자재 구매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사 업 명: 2021년도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병설 신내데이케어센터 포함) 급식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기초금액: 204,000,000(금이억사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2021년 예산금액 기준으로 산정, 운영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계약기간: 202141~ 2022331(1)

. 납품품목: 급식물품(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류, 닭류, 김치류, 쌀류, 소모품류,

축산물 가공품 등)

. 납품장소: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 계약방법: 제한경쟁(총액) 및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서 제출기간: 2021219() ~ 2021311()

. 제안서 평가위원회의의: 2021318() 14:00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가능, 미참여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 협상순의 발표: 2021319() 10:00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2.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이하 공고문 참조)

 

3. 계약 및 선정방법

 

.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에 의거 제한경쟁(총액) 및 협상에 의한 계약

 

. 선정방법

1) 1차 서류 심사: 서류 누락 시 서류전형에서 탈락할 수 있음

2) 2차 제안서 PT 심사 및 협상: 업체 협상권한자 참석 요망, 제안서 평가위원회 적격여부 심사

3) 결과고지: 홈페이지 및 합격자 개별 고지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해당 예규 적용

2) 평점 70점 이상의 득점 업체가 없을 경우 사업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4. 입찰참가 안내

 

. 서류제출

1) 제출기간 : 2021. 02. 19.() ~ 2021. 0. 11.() 1:00까지

2) 접수장소 :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3층 총무과 사무실

3)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밀봉 날인(도장필)하여 내방접수

사본에는 반드시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

4) 구비서류 : 공고문 참조

 

.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1) 일시 : 2021318() 14:00 (복지관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2) 장소 :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2층 세미나실

3) 방법 : 사업체별 프리젠테이션(10), 질의응답(5), 블라인드 평가

 

5.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함

 

6.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권지선 영양사 (070-5096-2572)


목록

TEL. 02) 3421-4800   |   FAX. 02) 3421-4901

주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15길 175   |   이메일: sinnae4800@hanmail.net

COPYRIGHT © 2020 BY 신내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